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신풍제약, 건기식 사업 범위 확대

김형진 기자 | 기사입력 2024/07/04 [12:37]
전문의약품 주력서 루테인지아잔틴 등 대표 건기식 사업도 확대

신풍제약, 건기식 사업 범위 확대

전문의약품 주력서 루테인지아잔틴 등 대표 건기식 사업도 확대

김형진 기자 | 입력 : 2024/07/04 [12:37]

올해로 창립 62주년을 맞은 신풍제약(대표 유제만)이 건강기능식품 사업 범위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

 

신풍제약은 약 190여개의 치료제 및 의료기기를 보유하고 있는 전문의약품 중심의 제약회사로, '민족의 슬기와 긍지로 인류의 건강을 위하여'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치료제 및 신약 개발에 박차를 가하며 질병 치료의 최전선에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신풍제약은 그 동안 축적해온 연구개발 역량과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021년 건강기능식품 ‘루테인지아잔틴’과 ‘알티지오메가3’를 첫 출시한 이래,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기초 건강 제품 중 장기간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지아잔틴'을 비롯하여 주요 장기인 위(胃)를 위한 '위건강', 혈행 건강을 위한 '초임계알티지오메가3프리미엄', 뼈 건강을 위한 '칼슘마그네슘D', 혈당 건강을 위한 '혈당바나바' 등이 있다. 또한 최근 혈당, 콜레스테롤, 혈압건강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혈관싹싹'까지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또한 신풍제약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애드마일스’를 론칭하며, 기초 건강 외에도 현대인에게 필요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약 30여종의 신풍제약 및 애드마일스의 건강기능식품은 온라인(https://smartstore.naver.com/addmiles/)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신풍제약, 건기식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