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김영민
식약일보 창간 14주년을 (사)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와 1천100여 회원사와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의료기기를 비롯해 식품․의약품․화장품 산업의 발전을 위하여 언론의 기능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는 식약일보 기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식약일보는 국민의 보건의료에 대한 알권리를 다양한 시각에서 충족시켜주며 국민건강의 파수꾼으로서의 임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보건 의료산업을 위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며, 새로운 건강문화 창달과 독자들의 알권리 충족, 그리고 정부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정책대안을 제시하며 건전한 언론의 책임을 다하고 있다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언론으로서 정확한 정보 전달과 공정성을 내포한 심층 기획 기사 등 보건 의료산업 종사자들의 목소리를 찾아내 대변하는 역할이 필요합니다.
균형 잡힌 시각과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하여 국민의 보건 향상과 산업발전을 선도하는 한편, 국민 안전 관련한 생활밀착형 정보를 제공하고 우리산업 곳곳을 지켜보면서 잘못한 것에는 아낌없는 비판을 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언론의 소명과 책임의 식을 가지고, 건전한 식의약 문화를 이룩하는 데 부단히 앞장서 주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식약일보가 대한민국 보건 의료산업을 위한 매체로써 새로운 지평을 열어 가시기를 응원하겠습니다.
다시금 의료기기 산업계를 대신해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식약일보의 발전과 오규섭 사장 및 임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식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14주년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