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장 정 명 수
식약일보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오규섭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임직원 여러분께 존경과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식약일보는 우리의 삶에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식품, 의약, 의료, 화장품, 보건, 정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하면서 통찰력 있는 분석 기사를 통해 언론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애정 어린 관심으로 산업발전에 크게 이바지해주시길 바랍니다.
올해는 건강기능식품 업계에 아주 특별한 ‘건강기능식품 법시행 20주년’을 맞이하는 해입니다. 우리 협회는 앞으로의 산업의 미래를 제시하기 위해 중장기적인 종합발전 계획을 준비하고, 수출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시장 환경에 맞는 규제 및 정책 유연화 작업에 앞장서 합리적으로 규제를 개선해 나가며, 분야별 맞춤 정보 제공 등의 회원사 서비스가 원만히 이뤄질 수 있도록 본연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 건강기능식품이 혁신과 변화를 선도하며 세계시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식약일보의 지속적인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리겠습니다.
식약일보의 창간 14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식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14주년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