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김미애(국민의힘)
안녕하십니까. 국민의힘 해운대구(을) 국회의원 김미애입니다.
먼저, 식품·의약품 분야의 대표 정론지로 자리매김한 <식약일보>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각고의 노력으로 오늘의 <식약일보>를 만드신 오규섭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 그리고 항상 현장에서 큰 열정을 보여주시는 기자 여러분께도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식약일보가 건강한 사회를 위해 노력하는 과정에는, 끊임없는 도전과 시행착오가 있었을 것입니다. 그런데도, 식약일보는 식품·의약품에 대한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하고, 국민의 생활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해서 전달해왔습니다.
식품 및 의약품은 국민의 건강과 직결되는 분야입니다. 특히, 우리 사회는 코로나 팬데믹을 겪으면서 이에 관한 관심이 더욱 높아졌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식약일보가 전문적인 정보와 소식을 제공하며,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은 매우 귀감이 되는 일입니다.
앞으로도 식약일보는 우리 사회가 건강하게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주실 것이라 확신합니다. 또, 식품·의약품 관련 정보를 더 폭넓게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저 역시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서 국민의 건강은 물론, 식품·의약품 분야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식약일보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욱 풍성한 발전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식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14주년 관련기사목록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