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축사]식품·의약품 등 안전 확보 전 국민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최선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24/05/28 [10:46]
식품의약품안전처장 오 유 경

{축사]식품·의약품 등 안전 확보 전 국민이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최선

식품의약품안전처장 오 유 경

식약일보 | 입력 : 2024/05/28 [10:46]

「식약일보」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2010년 연합식품의약신문으로 창간한「식약일보」는 14년간 식품‧의약품 분야 전문성을 바탕으로 언제나 정론을 펼치고 언론의 사명을 다하며 국민건강 증진과 식‧의약 산업발전을 이끌었습니다.

 

첨단기술이 빠르게 발전하며 식·의약 분야에 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상황에서 국민을 위해 신속하게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며 지난 14년간 전문언론의 열정과 의지를 보여준 「식약일보」에 감사 말씀드립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는 식품, 의약품 등의 안전을 확보하여 우리 국민이 건강하게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국민을 지키는 안전 울타리는 더욱 단단하게 만들면서 우리 산업의 발전도 적극적으로 돕기 위해 규제를 혁신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적극적인 규제 외교를 통해 우리 규제의 우수성도 세계 무대에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식약처의 노력이 국민께 잘 전달되고 식약처가 국민께 더욱 신뢰받을 수 있도록 「식약일보」가 전문성을 바탕으로 식약처와 국민을 잘 이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빠른 변화 속에서 언론의 역할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식약일보」가 식품‧의약품에 대한 소식을 신속하고 객관적으로 전하며, 날카로운 비판과 합리적 의견을 제시해 국민께 더욱 사랑받기를 바랍니다.

 

다시 한번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 더 큰 성장과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14주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