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향기 옵션의 바디클렌저와 바디로션으로 향기로운 바디 케어 제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 퍼스널 케어 제품 제공한다는 브랜드 철학 이어가 멜라루카, ‘어휘니아 바디케어’ 등 신제품 4종 출시
|
이번에 출시된 바디 케어는 기본적으로 피부를 깨끗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동시에 일상에 향기를 더해주는 제품으로 먼지, 오염물질, 과도한 유분을 제거해 주는 동시에 샤워 후 속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를 선사하는 바디 클렌저와 풍부한 성분이 보습 및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바디 로션으로 구성된다.
달콤하고 포근한 바닐라 머스크와 은은한 자스민이 어우러진 향의 <바닐라 머스크 & 자스민> 라인과 은은한 시트러스의 베르가못과 차분한 그린 티가 어우러진 향의 <베르가못 & 그린 티> 라인으로 향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같은 향의 클렌저와 로션을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풍부한 향이 오래 지속되어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그뿐만 아니라 모두 IFRA(국제향료협회)기준에 따른 가장 안전한 향료를 사용하여 피부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멜라루카의 배스앤바디 담당 카테고리 매니저는 “소비자들이 바디 케어를 선택하는 기준으로 가격과 성분, 사용감, 안전성을 비롯해 향 또한 최근 들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는 만큼 이런 모든 소비자 니즈를 타협 없이 충족할 수 있는 제품을 계속해서 개발하고 제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