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층과의 커뮤니케이션 확대 및 광고, 마케팅 지원자들에게 실무경험 제공
BBQ 총상금 2,500만 원 청춘 판매담당자 공모전 개최청년층과의 커뮤니케이션 확대 및 광고, 마케팅 지원자들에게 실무경험 제공국내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마케터를 꿈꾸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총상금 2500만 원 규모의 청춘마케터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청춘마케터 공모전은 서울과 경기 지역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활동에 지장이 없다면 서울 외 지역도 무관)은 물론 광고기획자와 디자이너, 작곡가, 웹툰 작가 등을 꿈꾸는 예비 마케터라면 모두 참가할 수 있다.
청춘마케터 참가자들은 홍보와 제작, CM송 등의 ‘콘텐츠 부문’과 제품기획, 영상콘티, 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 디지털 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기획 등을 맡게 될 ‘자유 기획’ 등 크게 두 부문으로 나눠서 활동하게 된다. 참가자들은 각 담당자의 교육과 피드백을 통해 캠페인 진행의 주체가 되어 예산을 받아 실제 진행 가능한 광고 및 마케팅을 직접 진행하게 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BBQ청춘마케터 공식 홈페이지(www.bbqmarketer.co.kr)에서 기본양식을 내려받은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 기간은 이달 5일부터 21일 자정까지며, 접수자들 대상 심사를 거쳐 23일 오후 2시 합격자가 발표될 예정이다. 합격자들은 25일 공식 발대식을 가진 후 8월 20일까지 약 한 달간 활동하며, 8월 22일 시상식을 끝으로 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단, 공식 발대식과 시상식 참석은 필수다.
제너시스BBQ 관계자는 “이번 청춘마케터 공모전은 청년들이 무엇을 좋아할지 상상하지 말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직접 물어보자는 취지에서 시작됐다”라며 “광고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BBQ와 함께 잊지 못할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는 수료증이 지급되며 참가신청자에 한해 BBQ치킨대학 1-DAY 클래스를 무상으로 지급한다. 또한, 향후 제너시스BBQ그룹 채용 시 참가자들은 입사 가산점을 부여받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BBQ청춘마케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최지미 기자
<저작권자 ⓒ 식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