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토마토축제, ㈜오뚜기 13년째 후원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6/08/02 [15:15]
매년 10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국내 대표 지역축제

토마토축제, ㈜오뚜기 13년째 후원

매년 10만명 이상이 참여하는 국내 대표 지역축제

식약일보 | 입력 : 2016/08/02 [15:15]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오는 812()~15()까지 토마토 재배지로 유명한 강원도 화천에서 열리는 ‘2016 14회 화천 토마토축제13년째 후원한다.

 

토마토 축제는 국내제일의 토마토산지라 자부하는 화악산 찰토마토와 지역홍보를 위해 기획된 축제로 건강과 재미를 한꺼번에 줄 수 있는 이색축제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 행사는 토마토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유토피아(Utopia)’라는 주제로 축제 전야제인 812일은 축제 선포식과 불꽃놀이, 토마토 노래자랑, 태권도 시범, 에어로빅/설장구 공연 등 도시민 가족과 화천군 주민들의 화합의 장이 열린다.

 

813~15일에는 토마토 축구, 토마토 슬라이딩, 토마토 팩 체험, 토마토 팔찌/목걸이 만들기, 유아물놀이장, 네일아트 등 가족/친구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토마토 레크레이션, 토마토주스 빨리 먹기, 토마토 마술쇼, 토마토 개사가요제 등 즐거운 게임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화천 토마토 축제13년째 후원하고 있는 오뚜기가 준비한 참가자 1,000명이 파스타를 먹을 수 있는 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과 화천군에서 준비한 순금이 걸린 토마토 황금반지를 찾아라이벤트는 관광객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언론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벤트 행사 외에도 화천군 찰토마토를 직접 시식하고 구매할 수 있는 농특산물 판매장을 비롯하여, 오뚜기 홍보관, 밀리터리 체험, 토마토 시식, 토마토주스 판매, 목공예 만들기 등 다양한 상설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오뚜기 관계자는 단순한 지역축제 후원이 아닌 토마토 관련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전문 식품회사로서의 인식을 확립하고, 국내 토마토 수요를 더욱 확대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역사회와 기업이 상생/공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황준영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