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즈마 피부치료 의료기기 “플라듀오(PLADUO)” 미국 FDA승인

식약일보 | 입력 : 2020/12/16 [22:12]

2가지 플라즈마 에너지(아르곤, 질소)를 사용하는 듀얼 플라즈마 미용의료기기인 ‘플라듀오(PLADUO)’가 2020년 12월 15일(미국 날짜 2020년 12월 14일) FDA승인을 받으면서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수 있게 됐다.

 

플라듀오는 플라즈마 과정으로 원자의 활성화를 유도하고 함께 생성되는 에너지와 다양한 생성물질의 발생 원리를 통해 피부에 적용되어 병변을 치료한다. Argon gas를 사용하는 Argon Plasma는 항균·상처 치유·피지 조절에 효과적이며 Nitrogen gas를 사용하는 Nitrogen Plasma는 미세혈관 혈액순환·대식세포 활성화·섬유아세포 생선촉진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1.

 

플라듀오는 2년간의 임상경험과 데이터를 통해 조직 실험2 ? 여드름3 ? 기미4 ? 발바닥 무좀5 등에 대한 논문을 발표하여 더욱 안전하고 효과적인 사용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시술 효과에 대한 객관적 데이트 기반을 갖춘 상태이며 항균과 기타 다양한 질환에 관한 효과를 증빙하는 논문을 추가로 준비 중이다.

 

 

㈜쉬엔비의 강선영 대표는 “약 3년간의 개발기간을 거쳐 완성된 플라듀오가 FDA를 받음으로써 우리 쉬엔비의 기술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라며, “2021년에는 플라듀오를 중심으로 세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그 포부를 밝혔다.

 

플라듀오는 지난 9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코트라(KOTRA)가 인증하는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도 선정됐으며, 차세대 세계일류 상품은 세계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선정해 인증하는 사업으로 7년 이내에 세계시장점유율 5위 이내에 들어갈 가능성이 있는 상품을 일컫는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모더나 코로나19 백신 4천만 회분 계약체결 성공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