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평원, 보건의료 통계정보 활용 영상 콘텐츠 공모

우수작 5팀 선정 총 300만 원 시상 예정

식약일보 | 입력 : 2020/09/15 [17:25]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 이하 ‘심사평가원’)이 주최하는 ‘보건의료 통계정보 활용 영상 콘텐츠 공모’가 9월 15일 시작된다.

 

이번 공모는 심사평가원이 제공하는 보건의료 통계정보를 국민이 쉽고 재밌게 활용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기 위해 마련되었다.

 

본 공모는 심사평가원이 제공하고 있는 보건의료 통계정보를 포함한 일반 영상과 애니메이션, 총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며, 보건의료 통계정보와 영상 제작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공모 영상을 각 개인(팀)의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한 후 참가 서식과 함께 공모 영상 주소를 공모담당자 이메일(pipione2@hira.or.kr)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 신청서 등 자세한 내용은 보건의료빅데이터개방시스템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품작은 1, 2차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부문 무관 1팀), 우수상(부문별 1팀), 장려상(부문별 1팀) 등 총 5팀이 선정되며, 총상금 300만 원이 수여된다.

 

아울러, 수상팀의 영상 콘텐츠는 심사평가원 유튜브 채널에 등록되고 홍보영상 제작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윤종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김현수 장관, 청년의 날 맞아 청년여성농업인과 간담회 개최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