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살리기 “HIRA 시장왕 장보고” 추진

코로나19 침체된 지역경제회복 매월 2회 직원동참 캠페인 실시

식약일보 | 입력 : 2020/06/26 [16:12]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이하 ‘심사평가원’)은 6월 25일 원주시 전통시장에서 직원 50여명과 함께「HIRA 시장왕 장보고」캠페인을 실시했다.

 

「HIRA 시장왕 장보고」캠페인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6월부터 11월까지 직원 50명씩, 월 2회 진행된다. 참여 직원 대상으로 연말 포상도 계획 중이다.

 

심사평가원은 캠페인에 참여한 직원들에게 시장 안내 지도와 친환경 장바구니를 증정하여 시장을 즐기며 장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심사평가원은 캠페인 추진에 앞서 지난 5월 15일 (사)원주시전통시장연합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상인들과 시장을 방문하는 지역주민에게 보다 위생적인 환경을 지원하고자 원주 내 전통시장 점포 수(1,547개)에 맞춰 손소독제 1,600개를 기증한 바 있다.

 

 

또한, 심사평가원은 코로나19 여파로 매출이 저조한 강원 농가와 급식업체 지원을 위한 급식 농산물 기증, 직원대상 축산물, 농산물, 가공식품 판매 등 지역 상생을 위해 꾸준히 앞장서고 있다.

 

기획조정실 박인기 실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심사평가원이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전하며, “원주는 물론 강원지역의 경제 회복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윤종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여름철 ‘야생버섯’ 외형구분 어렵고, 소량만 섭취해도 치명적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