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 이사회 개최

정기총회 안건 서면결의

식약일보 | 입력 : 2020/02/14 [12:05]

한국의약품수출입협회는 13일 정오 쉐라톤 서울팔래스 강남호텔에서 제253차 이사회를 열고 2020년도 정기총회에 상정할 안건을 심의 승인하는 한편 정기총회 개최 관련 논의가 있었다. 본 회의에 앞서 오장석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CPhI Japan, CPhI China, CPhI Worldwide, Interphex Japan 등 해외 전시회에 한국관을 설치·운영하고 코트라 및 중소기업청과 연계하여 참가 업체에 전시 행사 비용을 지원하고, CPhI Korea 성공적 개최 등 수출 진흥에 대한 2019년 성과를 소개하고, 정부 및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조를 유지하며 해외의 관련 단체 등과 네트워크를 구성하여 해외전시회 개최 및 시장개척단 파견 등 글로벌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수출 진흥을 위해 진력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참석한 이사들은 최근 논란이 되는 코로나19 감염증 확산 우려에 따라 오는 27일 예정돼 있던 정기총회 개최와 관련해 의견을 나눴다.

 

이에 예상치 못한 감염증 확산 발생 가능성을 고려하여 정부 시책에 맞춰 정기총회 기념행사(내빈 초청, 표창장 및 감사패 수여식)는 취소하고, 총회 안건 의결은 서면결의서 등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와 함께 이사회에서는 2019년도 결산(안)과 함께 2020년 사업계획 및 예산(안)을 원안대로 승인하고 총회에 상정하기로 했다. 이수중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농식품부 김현수 장관, 화훼소비 감소 농가 점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