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개발 전문 메드믹스, 인천시 유망중소기업 재선정

식약일보 | 입력 : 2019/11/08 [15:33]

의료기기 개발 전문회사 메드믹스(대표 임수정)가 인천광역시 유망중소기업으로 재선정됐다.

 

인천광역시가 기술력과 성장 잠재력이 뛰어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단계적인 선택과 집중 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의 주축이 되는 기업으로 육성해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 도모를 위해 실시한 ‘2019년 우수기업 선정사업’에 메드믹스가 선정된 것이다.

 

인천시는 선정된 기업에 대해 중소기업 대상 육성자금 지원, 기술 및 품질에 대한 인증과 수출마케팅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기업 규모에 걸맞은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발전을 이끌어갈 튼튼한 기업으로의 성장을 함께 도모할 계획이다.

 



한편 인천시 유망중소기업에 재선정된 메드믹스는 광선조사기 스마트룩스를 주력으로 국내외 22개국으로 활발하게 수출을 진행 중인 기업이다. 최근에는 1450nm Diode Laser인 A+LASER(일명 애플레이저)가 인도네시아 NIE 등을 획득하는 등 제품에 대해 국제적으로 품질과 안전성에 대해 인증받고 있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HACCP KOREA 2019 개막…식품안전 및 HACCP 기술정보 공유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