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본 대표 누리집 이용자 중심 탈바꿈

누리집 정보 제공자 중심 이용자 중심으로 더욱 쉽고 편리 새롭게 단장

식약일보 | 입력 : 2019/07/08 [17:26]

질병관리본부(본부장 정은경)는 국민이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 중심’의 대표 누리집(www.cdc.go.kr)을 7월 8일 새롭게 단장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대표 누리집은 메뉴구조를 이용자 관점으로 전면 개편하고, 감염병 발생 시 신속한 정보 제공을 위해 감염병 정보 및 예방 수칙을 누리집 첫 화면 위쪽에 배치했다.

 

또한, 관련성 있는 콘텐츠 간 상호 연결, 인기 검색어 제공 등 누리집 이용 편의 기능을 추가했다.

 

또한, 반응형 기술을 적용하여 스마트폰 등 다양한 이용환경에서도 PC와 같은 정보를 받을 수 있다. (모바일 Web·App 통합 운영)

 



질병관리본부는 7월 8일부터 19일까지 개편되는 누리집에서 ‘질병관리본부 누리집의 옥에 티를 찾아라’ 홍보행사를 한다.

 

‘대표 누리집의 오·탈자 및 오류 사항’을 찾아 이메일로 응모한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8월 중) 한다.

 

자세한 사항은 ‘질병관리본부 대표 누리집(www.cdc.go.kr)’ 내 홍보행사 새 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국내 신기록 올해 박과 채소 챔피언 “319kg 호박”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