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중소식품기업 품질·위생향상 컨설팅 지원업체 모집

식약일보 | 입력 : 2019/03/14 [13:18]

농림축산식품부(농식품부, 장관 이개호)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중소식품기업의 품질·위생 역량제고를 위하여 컨설팅 지원사업을 실시한다.

 

중소식품기업의 식품안전사고 예방에 도움이 되는 HACCP 등 위생·안전인증 컨설팅을 포함하여 품질 개선 및 디자인 분야에 집중 지원한다. 전반적인 부분에 걸쳐 진행되는 심층컨설팅과 현장지도 중심인 단기 컨설팅으로 나뉘며 선택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우수한 컨설팅사와 전문위원의 풀을 새롭게 구성하고 지원업체들이 직접 전문가를 선택하게 하는 등 컨설팅의 질적 향상과 참가사들의 만족도 제고를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해나갈 계획이다.

 

aT농수산식품기업지원센터 장인식 센터장은 “HACCP 의무품목 확대 등 식품 안전 관리가 강화되는 만큼 관련 분야의 역량이 중요시되고 있다. 오랜 경력의 전문가 컨설팅을 시작으로 중소식품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컨설팅 지원에 관심 있는 업체는 aT 홈페이지(www.at.or.kr)와 식품기업지원시스템(www.foodbiz.or.kr)에서 4월 30일(목)까지 확인 가능하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환희·열정 칼라, 결혼식 부케로 인기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