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제세 의원, “대한민국 국회의원 의정대상” 수상

노령·취약계층을 위한 의정활동 공로

식약일보 | 입력 : 2019/01/15 [17:10]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오제세 의원(더불어민주당 청주시서원구)이 15일 ‘대한민국 국회의원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국회의원 의정대상 선정위원회는 이날 국회 본관에서 시상식을 열어 노령연금액 감액제도를 폐지하는 국민연금법 개정안을 대표발의 하는 등 노령, 취약계층을 위해 노력한 오 의원을 수상자로 선정하여 시상했다.

 

대한민국 국회의원 의정대상 선정위원회가 주관한 이 상은 2018년 한 해 동안의 의정활동이 우수한 의원을 대상으로 선정위원회 전문위원들의 엄정하고 객관적인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오 의원은 20대 국회에서 보건복지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노인·장애인·취약계층 등을 위한 보편적 복지 확대에 기여한 의정활동을 모범으로 해 온 게 높은 평가를 받았다.

 

오 의원은 “우리나라는 장애인 차별, 노인 빈곤 문제 등 많은 사회적 문제에 직면해 있다” 면서,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맡은 바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투철한 사명감으로 일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고 덧붙였다. 이강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신비로운 생명과학 배우는 “생생 체험”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