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協, 생산·수출·수입 실적보고 실시

“2018년도 의료기기 얼마나 성장 했을까?”

식약일보 | 입력 : 2019/01/07 [16:02]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이경국)는 ‘2018년도 의료기기 생산 및 수출·수입·수리 실적보고’를 2019년 1월 1일~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료기기 실적보고는 의료기기 제조·수입·수리업자 준수사항으로, 의료기기법에 따라 전년도 의료기기 생산 및 수출·수입·수리실적 내용을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에 제출해야 한다.

 

보고 기한은 이달 31일(목)까지이며, 기간 내 미보고 시 의료기기법 과태료 부과 기준에 따라 최대 100만 원 이하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협회는 업체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상에서 실적보고 자료를 제출 할 수 있도록 ‘인터넷실적보고시스템(http://bogo.kmdia.or.kr/)’을 구축하였으며, ‘실적보고서 작성 가이드라인’을 제공하여 실적보고 작성에 관한 절차와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했다.

 

협회 정보분석팀에서는 “의료기기 실적 보고업체가 미보고 또는 허위보고 시에는 행정처분대상이 될 수 있으며, 최대한 인터넷실적보고시스템을 활용하여 실적보고 기준에 따라 기한 내에 보고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실적보고 문의는 인터넷 실적보고 시스템(http://bogo.kmdia. or.kr/) 공지사항 또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산업정책연구부 정보분석팀(02-596-0848, bogo@kmdia.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용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창덕궁에서 풍년 기원 손모내기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