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새 모델, 배우 “이종석” 발탁

자연발효 브랜드 숨37°, 럭셔리 브랜드로 이례적 남자모델인 배우 이종석 선정

식약일보 | 입력 : 2018/03/30 [18:01]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다양한 매력을 지닌 배우 이종석을 자연·발효 브랜드 숨37°의 새 모델로 발탁했다.

 

LG생활건강은 럭셔리 브랜드로는 혁신적으로 남성 모델을 선정하며 새로운 시도를 꾀했다. 반듯하면서도 섬세하고 은은한 매력을 지닌 이종석의 이미지가 오랜 시간 정성으로 자연의 생명 에너지를 전하고 기다림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숨37°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려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된 것.

 

이종석은 숨37°의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특유의 시크하면서도 훈훈한 모습으로 촬영장 분위기에 활력을 불어넣는 한편, 모델 출신답게 자연스러운 포즈와 따뜻한 미소로 촬영을 소화해내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맑고 하얀 피부가 돋보이는 이종석은 숨37° 제품을 촬영장에서 직접 발라보고 의견을 나누는 등 새 모델로서 관심과 애정을 드러냈다.

 



LG생활건강 숨37° 마케팅 담당자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숨의 고객들과 보다 효과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중국 등 아시아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종석을 모델로 기용했다”며 “앞으로 이종석과 함께 결이 다른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전개해 아시아를 대표하는 자연·발효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보다 견고히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숨37°은 생명, 정성, 기다림으로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국내뿐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 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다. 최지미 기자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한우 300여 마리, 대관령 초원나들이
1/2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