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피부 고민 한 번에 케어 “CNP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릴 수 있는 “CNP 옴므 랩 워터 에센스”

식약일보 | 입력 : 2018/02/08 [18:11]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발렌타이 데이를 맞아 남자들의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수 있는 CNP 차앤박화장품의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와 ‘옴므 랩 워터 에센스’를 선보였다.

 

대표 제품인 ‘CNP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는 트러블, 피지, 건조함, 모공 등 남자의 주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어 효능과 편리함을 모두 갖춘 올인원 제품이다. 특히 쿨링효과가 있는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열감을 낮춰주고, 미백과 주름 개선 기능성을 통해 칙칙하고 늘어진 피부를 환하고 탄력감 있게 가꿔준다.

 

‘CNP 옴므 랩 워터 에센스’ 간편하게 가지고 다니면서 수시로 뿌릴 수 있는 미스트 타입의 에센스 제품으로, 올인원 플루이드처럼 쿨링효과를 지녀 피부 열감을 낮춰주고 약산성 제형의 워터 에센스가 피부 pH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CNP 브랜드 담당자는 ‘대다수 남자들의 피부 고민은 피부 열감에서 시작된다는 것에 착안해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CNP 피부 전문가의 노하우와 엄선된 성분을 담아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그루밍족을 겨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NP 차앤박화장품의 ‘옴므 랩 올인원 플루이드’와 ‘옴므 랩 워터 에센스’는 네이처컬렉션, 올리브영, CNP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국산 글라디올러스 ‘화이트앤쿨’, 올해 최고가 거래
1/4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