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협회, 대교육장·회의실 등 대관서비스 확대실시

올해 회원사 특별서비스, 협회 시설 1회 무료 이용권 제공

식약일보 | 입력 : 2018/01/11 [17:45]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황휘)는 새롭게 리모델링한 협회 교육시설(대·중교육장 등)을 의료기기업계와 공유하는 대관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관서비스는 협회 교육사업 외의 유휴공간을 업계·회원사와 나누고자 마련됐으며, 다양한 규모의 회의부터 교육·설명회·세미나를 개최할 수 있도록 교육기자재가 완비된 쾌적한 공간을 저렴한 비용으로 제공하는데 있다.

 

대관 시설은 100명 이상을 수용할 수 있는 대교육장, 중·소규모 회의가 가능한 중교육장, 대회의실이 있으며, 교육생 휴게실과 강연자를 위한 별도의 휴게 공간도 마련돼 있다. 이외에도 케이터링 서비스 이용을 안내하여 연회 및 각종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올해 협회는 회원사의 대관시설 이용 활성화를 위해 대교육장 또는 중교육장/대회의실에 대한 ‘1회 무료 이용권(오전·오후 반일)’을 제공할 방침이다. 다만, 회원사 무료 이용권을 사용한 대관 신청은 선착순 진행되며, 매월 25일부터 익월 사용 예약이 가능하다.

 

대관 시설 예약은 협회 홈페이지(www.kmdia.or.kr) ‘강의장 대관안내’메뉴에서 가능하며, ‘대관예약 현황’을 통해 실시간 예약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대관 신청 시 협회 담당자와 예약 가능 여부를 확인 후 홈페이지에서 임대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대관 유료 이용은 전일 기준으로 비회원사는 대교육장(100명) 70만원, 중교육장(36명)/대회의실(24명)은 28만원에, 협회 회원사는 5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협회는 앞으로도 의료기기산업계 및 유관기관에 대관 시설을 지원함으로써 의료기기산업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예정이다. 김용진 기자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한우 300여 마리, 대관령 초원나들이
1/2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