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성모병원 영상의학팀 박종창 팀장,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 수상

식약일보 | 입력 : 2017/11/22 [16:01]

가톨릭대학교 인천성모병원 영상의학팀 박종창 팀장이 최근 의료봉사 활동과 국민보건의료 향상에 기여한 공헌을 인정받아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시상식은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개최된 제52차 대한방사선사학술대회 및 국제학술대회에서 진행됐다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영상의학과 박종창 팀장은 방사선사 업무 능력향상과 전문성 강화를 위해 부서 내 전문교육 시스템 정립을 통한 전문가 양성, 특수의료장비 모범 수련병원으로 매년 2차 병원을 방문해 방사선사 교육 실시 등을 실시했다.

 

또한 보건의료인으로서 나눔과 봉사의 중요성을 몸소 실천하며, 독거노인 무료급식소 봉사활동, 연탄 나눔 봉사활동 등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힘썼다.

 

박종창 팀장은 앞서 이와 같은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방사선사협회장상, 인천광역시장상 등을 수상한바 있다.

 

가톨릭대 인천성모병원 영상의학과 박종창 팀장은 “앞으로도 방사선사 전문 기술 향상뿐만 아니라 권익신장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또한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봉사활동 등을 통해 꾸준히 공헌할 수 있도록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윤지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그룹 위너, 10주년 “세브란스 1% 나눔운동” 재능기부 동참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