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홍보활동 전개

심평원 의정부지원, 양양 고속도로 내린천 휴게소 “건강정보 앱” 사용법 등 홍보

식약일보 | 입력 : 2017/11/10 [17:01]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의정부지원(지원장 박상두, 이하 의정부지원)은 10일 최근 개통한 춘천↔양양간 고속도로의 내린천 휴게소(인제군 소재)에서 휴게소 이용객을 대상으로 ‘건강정보 앱’ 활용방법 및 건강정보서비스 제도 안내 등 홍보 활동을 펼쳤다.

 

이날 홍보 캠페인 내용은 △‘건강정보 앱’ 설치방법 안내 △손쉬운 병원·약국 찾기 △내가 먹는약! 한눈에 △급여진료비 확인신청 △병원평가정보 등이다.

 

그밖에도 평소 운동을 하지 않는 사람이 장시간 여행 시 생길 수 있는 근육 뭉침이나 급변하는 기후변화로 인한 저체온증, 안전사고와 응급상황 시 대처요령, 환절기 유의사항 등 즐거운 여행에 관한 다양한 건강정보를 제공했다.

 


휴게소 이용객들은 “여행길에 발생한 다급한 안전사고 시 ‘건강정보 앱’을 이용하면 가까운 병원 찾기 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며 많은 관심을 보였다.

 

심사평가원 박상두 의정부지원장은 “언제 어디서나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건강정보 앱’과 건강정보서비스 제도 등을 적극 홍보하여 국민 건강을 지키는데 기여할 것이며 의정부지원이 늘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윤지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BBQ 윤홍근 회장 갑질 행위, 을은 영원한 봉인가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