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의료기기 표준통관예정보고 민원교육” 안내

의료기기협회, “수입의료기기 관련 법령 및 사후관리-수·출입 통관 프로세스-표준통관예정보고 작성법 및 수입요건강화사항” 3개 프로그램 제공예정

식약일보 | 입력 : 2017/11/03 [14:54]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황휘)는 의료기기산업계 종사자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의료기기 표준통관예정보고 민원교육을 1114() 협회 대교육장에서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표준통관예정보고 민원교육은 새로운 강사진이 구성돼 의료기기 수입, 수출 및 통관 그리고 사후관리까지 의료기기 수입업자를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주요 내용은 수입의료기기 관련 법령 및 사후관리, 의료기기 수·출입 프로세스, 표준통관예정보고 작성법 및 수입요건강화사항 안내 등이다.

 

협회는 앞으로도 전 의료기기업체를 대상으로 전문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함은 물론, 업계의 애로사항 및 교육에 대한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양질의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민원교육은 의료기기 업체의 경우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무료로 진행된다. 교육 신청은 협회 교육홈페이지(http://edu.kmdia.or.kr)에서 118()~1110()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협회는 의료기기 수입자들을 위해 통관관리팀 주관으로 매년 상·하반기 2회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상반기에는 의료기기 전시박람회(KIMES)의 세미나에서 의료기기 수입업체 2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편집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BBQ 윤홍근 회장 갑질 행위, 을은 영원한 봉인가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