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11~12월 CHAMP 교육 신청 안내

각 교과과정 30명으로 한정, 선착순 교육신청, 인기과목 조기 마감

식약일보 | 입력 : 2017/10/27 [16:33]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회장 황휘)는 의료기기산업계 종사자의 역량강화를 위한 11~12CHAMP 교육(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사업) 8개 과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11월에는 의료기기 임상시험 모니터링 및 보고서 작성 실습과정, 의료기기 R&D 기획 역량 강화 과정, 의료기기 품질관리체계(ISO 13485) 기본과정, 의료기기 제조·수입자 대상 사후관리 기본과정, 의료기기 사업경영시스템 기본과정이 순차적으로 개강한다.

 

12월에는 의료기기 건강보험 기본과정, 의료기기 생물학적 안전성 평가(ISO 10993) 과정, 의료기기 마케팅전략 수립과정으로 올해 마련한 CHAMP 교육을 마감한다.

 

각 교육과정은 교육일정에 맞춰 30일 전부터 순차적으로 교육 신청을 받고 있다. 다만, 인기 있는 과정의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접수기간을 꼭 참고해야 한다.

 

교육신청은 협회 교육홈페이지(http://edu.kmdia.or.kr)에서 신청해야 하며, 협약 기업 등록은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보건산업교육본부 홈페이지(http://hie.kohi.or.kr)에서 가능하다. 협약 등록 업체의 임직원은 최초 한 번 등록 이후에는 무료 교육수강(개별과정 교육신청)이 가능하다.

 

CHAMP교육은 올해 3~10월까지 총 31회 실시하여 총 715명이 수료하였다. 상반기 CHAMP 교육 참가자의 만족도는 평균 4.03(5점 만점)으로, 실무에서의 사례와 실습을 통한 교육 구성에 높은 평가를 했다.

 

협회는 업계의 애로사항 및 교육에 대한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향후에도 장기적이고 차별화된 의료기기 전문가 양성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용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BBQ 윤홍근 회장 갑질 행위, 을은 영원한 봉인가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