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성모병원, 20일 “건강나눔 문화주간” 개최

식약일보 | 입력 : 2017/10/10 [16:08]

가톨릭관동대학교 국제성모병원(병원장 김영인)이 다양한 공연과 문화행사를 즐길 수 있는 1회 건강나눔문화주간을 오는 20일 병원 내 썬큰광장에서 2일간 개최한다.

 

1회 건강나눔 문화주간에서는 인천서구지역 상인 50개 부스가 모이는 아트앤리빙 마켓과 함께 어쿠스틱밴드 동물원 공연, 예술공방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돼 국제성모병원을 찾는 많은 시민과 환우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한다.

 

특히 21일 진행되는 건강나눔 노래자랑에서는 예선을 통과한 본선진출자들의 노래경연이 펼쳐지며 대상(1) 250만 원, 금상(1) 150만 원, 은상(1) 50만 원, 동상(1) 30만 원 상당의 경품이 주어진다.

 

이 외에도 히든싱어 김광석편 준우승자인 뮤지컬배우 최승열씨의 김광석 따라 부르기’, 국내 최초 브라스 퍼포먼스그룹 퍼니밴드 공연’, 마린보이의 나홀로 서커스등 공연과 함께 어린이 그림 전시회, 암 예방 컵케이크 만들기, VR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국제성모병원 곳곳에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건강 나눔 노래자랑 예선 참가 신청은 오는 11일까지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 홈페이지(www.ish.or.kr)를 통해 서면접수와 이메일(iish201403@naver.com)을 통한 동영상 접수가 가능하며 인천 서구 관내 거주자 또는 직장인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윤지수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그룹 위너, 10주년 “세브란스 1% 나눔운동” 재능기부 동참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