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수산대학 박종현 사무관, 마르퀴즈 후즈 후 등재

식약일보 | 입력 : 2017/09/18 [16:55]

 

국립한국농수산대학(총장 김남수, 이하 한농대) 기획조정과 박종현 사무관이 세계3대 인명사전인 마르퀴스 후즈 후 인 더 월드2018(Marquis Who’s Who in the World)’에 이름을 올렸다.

 

마르퀴스 후즈 후는 미국 인명정보기관인 ABI(American Biographical Institute)와 영국 케임브리지의 국제인명센터인 IBC(International Biographical Centre)와 함께 세계 3대 인명사전을 발행하고 있다.

 

1899년 첫 발간하여 100년이 넘는 역사를 가지고 있는 가장 오래된 세계인명기관으로 매년 정치, 경제, 사회, 종교, 과학, 예술 등 각 분야에서 세계적 인물 5만여 명을 선정하고 있다.

 

박종현 사무관은 농학박사로 농촌진흥청과 국립농업과학원, 농림축산식품부(식량정책과)를 두루 거치고, 현재 한농대 기획조정과 팀장으로 근무하고 있다.

 

박 사무관은 참깨 유전자원 다양성 평가연구 등을 통해 다수의 논문을 국내외 학술지에 게재하였으며, 한국작물학회로부터 우수포스터 발표상을 받았고, 종자기술사 자격을 획득하는 등 농업연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왔다.

 

또한, 농자재, 식량정책 및 대학 기획부서 업무를 추진하면서 행정가로서의 능력도 발휘하고 있다. 김용진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그룹 위너, 10주년 “세브란스 1% 나눔운동” 재능기부 동참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