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화장품 동인비, 백화점 채널 본격 공략

롯데백화점 시작으로 프리미엄 시장 확장, 라인업 보강

식약일보 | 입력 : 2017/09/04 [18:01]

KGC인삼공사(대표이사 박정욱)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가 백화점 1(화장품 코너) 입점을 시작으로 프리미엄 화장품 시장 공략에 본격 나선다.

 

동인비는 지난 91() 롯데백화점 부천 중동점과 2() 울산점 브랜드숍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8일에는 부산 동래점, 15일에는 서울 잠실점에 입점할 예정이며, 향후 백화점 채널을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동인비 매장은 동인비의 히스토리와 3대 핵심원료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또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스킨 소믈리에를 도입, 피부에 맞는 제품을 추천해 주고 고객이 편안하게 테스트해 볼 수 있도록 했다.

 

 


정관장
6년 근 홍삼을 바탕으로 KGC인삼공사의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개발된 동인비는 홍삼오일홍삼진액’, ‘홍삼응축수3대 핵심원료를 기반으로 한 홍삼 화장품이다.

 

KGC인삼공사 안빈 화장품사업실장은 정관장 6년 근 홍삼으로 만든 동인비는 안전한 원료와 우수한 품질력을 기반으로 핵심 원료 기반의 라인업을 보강하고 포트폴리오를 재편하는 한편, 10월부터는 바르는 홍삼을 만나다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고 밝혔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그룹 위너, 10주년 “세브란스 1% 나눔운동” 재능기부 동참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