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내츄럴, “피부건강” 개그우먼 김지민 모델 발탁

23일 NS홈쇼핑에 '허니부쉬 스킨솔루션' 이너뷰티 제품 런칭

식약일보 | 입력 : 2017/07/21 [15:42]

휴온스의 자회사인 휴온스내츄럴(대표 천청운, www.huonsnatural.com)은 식약처로부터 '발효허니부쉬' 원료의 건기식 허가를 받고, 첫 제품인 '휴온발효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을 오는 23() NS홈쇼핑을 통해 첫 런칭판매한다고 밝혔다.

 

휴온스내츄럴은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 '휴온발효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을 개발하여, 먹는 캡슐 3통과 바르는 에센스 3통으로 구성된 '먹고 바르는 콘셉트'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휴온발효 허니부쉬 스킨솔루션'의 주요 효능은 피부주름 개선과 보습효과로, 인체시험을 통해 눈가주름 및 팔자주름 개선을 확인했고, 보습면에서 기존 이너뷰티 소재보다 더 좋거나 비슷한 수준의 시험 결과를 확인했다.

 

또한, '발효허니부쉬'를 원료로 한 제품 모델로'피부가 건강한' 개그우먼 김지민씨를 발탁하여, 직접 홈쇼핑 방송 출연을 통해 제품을 소개 및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휴온스내츄럴 천청운 대표는
"개그우먼 김지민씨의 톡톡 튀는 발랄함과 건강한 이미지가 피부 건강을 지켜주는 '발효허니부쉬'와 잘 맞는다"고 밝히면서, "'발효허니부쉬 추출물'은 천연물 분야에서 올해 처음 식약처 개별인정을 받은 원료인 만큼,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유통 경로를 확대해 보다 많은 소비자 여러분들께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포부를 전했다.

 

휴온스내츄럴의 '휴온발효 허니부쉬 스킨솔루션'723일 일요일 오전 750분에 NS홈쇼핑을 통해 자동주문(080-815-7700), 상담(080-500-7700), 스마트폰 앱으로 구매 가능하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겨울철 “서울로 7017” 우리밀로 푸르게 장식
1/4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