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숙 의원, JJC 지방자치TV 주최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 수상

식약일보 | 입력 : 2017/07/11 [16:31]

더불어민주당 전혜숙 의원(서울 광진갑, 보건복지위원회)10국회의원회관 대강당에서 지방자치TV(전국케이블방송)가 주최하고 대한민국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지방자치TV에 따르면 이번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은 지방자치 발전과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헌신해온 으뜸 국회의원을 정량, 정성 평가를 통해 선정하여 시상을 진행했다.

 

전혜숙 의원은 이번 의정대상 수상은 지방분권 강화 및 균형발전을 공약으로 한 새 정부의 정책 기조를 국회 차원에서 충실히 이행하라는 국민의 요구하고 생각한다면서, “풀뿌리 민주주의의 근간인 지방자치 발전이 곧 국가의 발전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관련 입법 및 정책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덧붙여 전 의원은
앞으로도 광진구 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 안전하며, 살기 좋은 광진구를 만들기 위한 사업들을 발로 뛰며 발굴하고, 관련 예산을 확보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하면서, “아파도 걱정 없는 나라, 복지가 시혜가 아닌 권리로 누릴 수 있는 나라를 만들기 위해 모든 역량을 다 쏟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전혜숙 의원은 `NGO모니터단 2016년 국정감사 우수 국회의원', `20대 국회 제1차년도 국회의원 헌정대상', `2017 대한민국 유권자대상', 이번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 수상 등 우수 국회의원상을 연이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식약처 국감] “살충제 계란·발암 생리대 문제” 집중 공격
1/4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