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심슨 패밀리 캐릭터 대거 등장

소장욕구 자극하는 차별화된 디자인

식약일보 | 입력 : 2017/04/07 [16:12]

자연주의 화장품 더페이스샵이 전 세계에서 사랑 받는 인기 캐릭터 심슨 패밀리들이 총출동한 더페이스샵 X 심슨 콜라보레이션을 출시했다.

 

심슨 패밀리는 호머, 마지, 리사, 바트, 매기 다섯 가족으로, 지난 89년 첫 방영 후 미국 애니메이션 시트콤 사상 최장 기간 방영되고 있고 있는 인기 TV 프로그램이다. 더페이스샵은 심슨 패밀리만의 코믹하면서도 귀여운 캐릭터 특징을 살린 디자인을 개발해 선 케어, 수딩젤, 태닝오일 등 다가오는 봄, 여름 시즌 필수 제품들에 적용시켰다.

 

 


대표 라인인
심슨 콜라보레이션 내추럴 선은 온 가족이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선 케어 제품들을 선보인다. 더페이스샵의 베스트셀러인 피지 잡는 수분선’, ‘포토제닉 선블러를 포함, 휴대성이 돋보이는 투명 선스틱과 베이비 전용인 베이비 마일드 선’, ‘베이비 마일드 선쿠션이 출시된다. 각 제품에는 심슨 패밀리 캐릭터들이 물놀이로 여름을 즐기는 모습이 담겨 선 케어 제품의 특성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심슨 캐릭터별로 마스크 시트 사이즈를 다르게 구성해 얼굴 사이즈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심슨 콜라보레이션 캐릭터 마스크’, 손쉽게 빠른 제모가 가능한 인샤워 헤어리무벌 크림’, 청정 제주산 알로에 추출물을 99% 함유한 신선한 제주 알로에 수딩젤등이 출시됐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심슨 패밀리 콜라보레이션 출시에 맞춰 10일 오후 9시부터 피키캐스트에서 론칭 방송을 통해 제품을 소개한다. 더페이스샵 X 심슨 콜라보레이션은 전국 더페이스샵 매장과 온라인몰 등에서 제품별로 7일부터 순차적으로 구입할 수 있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식약처, "살충제 검출 계란" 건강위해 우려 없어
1/5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