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안티에이징 핵산화장품 ‘셀라비’, 배우 기은세 메인모델로 발탁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16/08/23 [14:40]

안티에이징 핵산화장품 ‘셀라비’, 배우 기은세 메인모델로 발탁

식약일보 | 입력 : 2016/08/23 [14:40]

 


배우 기은세가 지난
7월 정식 론칭한 안티에이징 핵산화장품 브랜드 셀라비(Cell:Avie)의 모델로 발탁됐다.

 

셀라비 개발사인 아이린앤코는 드라마와 영화, 뮤지컬 등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배우 기은세와 브랜드모델 계약체결을 알렸다.

 

올리브TV ‘옥수동 수제자에 박수진과 함께 출연하며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기은세는 다양한 뷰티 프로그램과 SNS를 통해 뷰티 노하우를 알리는가 하면, 무결점 피부를 소유하고 있기도 하다.

 

업체 측은 기은세 씨의 깨끗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와 세련된 이미지가 셀라비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하여 일찍이 모델로써 눈 여겨 봤으며 기은세씨 측에서도 흔쾌히 모델을 수락했다평소 피부미인으로 손꼽히는 셀럽인만큼 셀라비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은세는 셀라비의 메인 모델로 활동 준비를 시작했으며, 향후 진행될 아이린앤코의 신제품 개발에도 참여하겠다는 의사를 밝히는 등 셀라비 화장품의 새로운 뮤즈로써 적극적인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셀라비는 서울대 출신의 피부과, 성형외과, 이비인후과 전문의로 구성된 국내 최초의 피부관련 연구회인 대한안면피부성형연구회가 제품개발 과정에서 함께 한 핵산화장품으로, 손상된 피부의 회복과 피부 세포 자체의 재생을 극대화하는 핵산(DNARNA)과 비피다 발효용해물의 주성분으로 구성돼 있다.

 

기은세와 함께하는 셀라비의 광고 등은 이달 말 선보일 예정이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화장품 많이 본 기사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