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메이크업 제품에 고기능성 스킨케어 접목
휴메딕스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멜라 리턴 기미 쿠션’이 지난 17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론칭방송에서 전체 매진됐다.
휴온스그룹 휴메딕스(대표 김진환)가 최근 출시한 기미 쿠션 신제품이 첫 홈쇼핑 방송에서 전량 판매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휴메딕스는 지난 주말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엘라비에 멜라 리턴 쿠션’(이하 ‘엘라비에 기미쿠션’) 론칭 방송을 진행한 결과 1시간만에 전체 매진됐다고 20일 밝혔다.
엘라비에 기미쿠션은 기미를 비롯한 복합적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기획돼, 피부 결점을 감추는 동시에 트러블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을 함께 기대할 수 있다. △8가지 보습 △안티에이징 △피부 보호 효과 등을 임상을 통해 확인했다.
엘라비에 기미쿠션은 기초 화장품의 영역이던 기미 개선과 스킨케어 성분을 더해 150시간 보습 지속력이 특징인 제품이다. 육안으로 보이는 ‘겉 기미’는 물론 속에서 올라오는 ‘깊은 속기미’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 결점을 커버하는 메이크업 효과를 넘어 근본적 스킨 케어 효과를 발휘한다. SPF 50, PA++++의 우수한 자외선 차단 효과도 기미 예방과 피부 보호에 도움을 준다.
<저작권자 ⓒ 식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화장품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