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천수애진S, “피부와 관절연골에 콜라겐 채워준다”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23/05/26 [13:36]

천수애진S, “피부와 관절연골에 콜라겐 채워준다”

식약일보 | 입력 : 2023/05/26 [13:36]

 

대한민국 1등 콜라겐 기업 '뉴트리'의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S'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관절·연골 케어 기능성을 추가 획득하며, 국내 콜라겐 원료 중 최초로 식약처 3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이로써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S' 한 병으로 피부와 관절연골까지 동시에 케어하는 시대가 열린 것이다.

 

국내 최초·국내 유일의 피부, 관절연골 3중 기능성 독자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기능성은 △피부 보습에 도움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 △관절·연골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등이다.

 

기능성 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의 인체 적용 시험결과 섭취 2주 후 보습 개선, 4주 후 진피 치밀도 개선 등 14중 피부 개선이 확인됐다.

 

또한, 간절 연골 관련 지표로는 통증, 뻣뻣함, 일상수행의 어려움 등 3가지 항목의 정도를 점수화한 지표인 WOMAC 총 점수 개선 확인, WOMAC pain 점수 개선 확인, WOMAC physical function 개선이 확인됐다.

 

'천수애진S'는 주원료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뿐만 아니라 '히알루론산', '아연'이 함유돼 속부터 치밀하게 차오르는 빛나는 피부는 물론, 튼튼한 관절연골과 활력 있는 삶을 위한 정상적인 면역기능까지 하루 한 병으로 챙길 수 있는 4중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액상형 마시는 콜라겐으로 물 없이도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피부와 관절연골에 관심이 높은 중년 여성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주)뉴트리 천수애진S 관계자는 “천수애진S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피부, 관절연골 동시 케어 콜라겐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된 프리미엄 마시는 콜라겐”이라며 “피부와 관절연골을 함께 관리하고 싶은 중년 여성분들께 특히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시는 콜라겐 ‘천수애진S’의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구매 문의는 고객상담 센터(1644-3343)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윤종열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