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창간13주년 축사] 국민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전문 언론지의 역할이 중요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23/05/22 [12:46]
국회의원 김승남

[창간13주년 축사] 국민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전문 언론지의 역할이 중요

국회의원 김승남

식약일보 | 입력 : 2023/05/22 [12:46]

존경하는 식약일보 구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소속 더불어민주당 전남 고흥·보성·장흥·강진의 국회의원 김승남입니다.

 

식약일보의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약일보는 균형 잡힌 시각과 깊이 있는 분석으로 식약품 분야의 다양한 현안을 다루며, 안전한 식약품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해왔습니다. 국민의 안심과 건강한 삶을 위해 애써주신 식약일보의 오규섭 대표님과 언론인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최근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로 인한 수산식품 안전성에 대한 우려와 ‘마약 범죄’로 인한 의약품 불법 유통 문제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검증되지 않은 가짜뉴스와 일부의 이익을 대변하는 선별적 정보 전달로 국민 여러분의 불안과 불신도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식약일보와 같이 국민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전문 언론지의 역할이 중요합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정보를 통해 국민 여러분의 눈과 귀가 되어 안전한 먹거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 나아가 불안을 조장하는 허위정보로 관련 산업과 종사자분들이 피해 보지 않도록 산업의 발전을 뒷받침하는 식약일보가 되어주시길 바랍니다.

 

저 역시, 먹거리 안전성 문제를 꼼꼼히 살피겠습니다. 국민 여러분 모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가 많아질 수 있도록, 국내 농어촌을 지원하고 농수산식품 산업을 활성화해가는데 필요한 입법과 정책을 마련해가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로 식약일보를 사랑해주시는 구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먹거리 안전을 강화해가는 일에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창간13주년축사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