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국회 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 위원장 경기 광주시(갑) 국회의원 소병훈입니다.
식약일보 창간 1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국민의 건강과 안전, 그리고 식의약품 및 화장품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계시는 오규섭 식약일보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2010년 창간된 식약일보는 지난 13년간 식의약품 및 화장품과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보도하고, 관련 전문서적을 발간하는 등 국민의 알 권리 보장에 적극적으로 힘써왔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날카로운 비판과 애정 어린 조언으로 국내 식의약품산업의 건전한 발전에도 큰 도움을 주었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 등 불안한 국제정세와 기후 위기 등으로 인한 식량안보 수호가 전 세계적 과제입니다. 외적인 위협에도 흔들리지 않는 안전한 식량 안보 체계 구축이 시급합니다. 국민 먹거리 안전의 대표 정론지, 식약일보의 책임과 역할이 어느 때보다 필요합니다.
다시 한번 식약일보의 창간 13주년을 축하합니다.
어려운 여건에도 정론직필의 자세를 견지하고 걸어온 시간을 딛고, 앞으로 건강하고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어갈 식약일보의 활약에 기대와 응원의 인사를 보냅니다. 감사합니다.
 |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