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섭인증원 대전지원, “Jump-up 해썹” 비대면 설명회 개최


HACCP 이해도를 높여 업체별 자율관리 능력 제고

식약일보 | 입력 : 2022/05/26 [09:33]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 인증원) 대전지원은 5월 26일(목) HACCP 인증업체 대상으로‘Jump-up HACCP 비대면 설명회’를 개최한다.

 

주요 내용은 △HACCP 정책 △주요 지적사항 및 개선 방향 △매뉴얼을 통한 자체평가 주의사항 등이다.

 

HACCP 인증원 유튜브 채널을 통한 비대면(온라인) 방식으로 개최되며,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실시간 질의응답이 가능하다.

 

이주연 대전지원장은“업체가 HACCP 운영상황을 평가하여 미흡한 부분은 스스로 개선함으로써 HACCP 제도의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실시하게 되었다”며“앞으로도 업체의 편의를 도모하며 HACCP 운영에 궁금증이 있다면 언제든지 대전지원을 찾아달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4월 ‘HACCP 워킹그룹’을 비대면(온라인) 방식으로 개최하여 성황리에 마쳤다.

 

관련 자료는 HACCP 인증원 홈페이지(www.haccp.or.kr) 또는 유튜브(‘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채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ACCP 인증원은 HACCP 인증·준비업체를 대상으로 다양한 무상 지원사업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HACCP 운영의 궁금한 사항에 대해서는 서울지원 외에도 전국 6개 지원에 문의하면 된다.

 

또한, 식품안전 및 법령개정 등 신속하고 다양한 정보를 HACCP 인증원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식품업계 대응은?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