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창간12주년 축사] 유철욱 (사)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회장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22/05/24 [10:09]
올바른 가치를 전달하는 전문지로 거듭나길

{창간12주년 축사] 유철욱 (사)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회장

올바른 가치를 전달하는 전문지로 거듭나길

식약일보 | 입력 : 2022/05/24 [10:09]

안녕하십니까.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유철욱입니다. 식약일보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1210년 창간한 식약일보는 정확하고 신속한 기사를 통해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켜왔습니다. 식의약 전문지로서 투철한 사명감을 가지고 국민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한 덕분에 지금의 안전한 식품·의약품·의료기기산업 환경이 자리 잡았다고 생각합니다. 오규섭 발행인을 비롯한 식약일보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난해 의료기기산업은 체외진단 의료기기의 성장에 힘입어 무역수지 3조 7,489억 원을 기록해 2년 연속 흑자를 달성했습니다. 시장규모는 이미 9조를 넘어섰고, 종사자 수 역시 13만 명으로 매년 10%씩 증가하며 국내 고용시장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같은 의료기기산업의 눈부신 성장에는 산업 종사자들의 노력은 물론 새로운 제품과 기술에 관한 발 빠른 취재로 좋은 기사를 작성한 식약일보의 역할이 매우 크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식약일보가 국민을 대변하는 대표 전문지로서 의료기기산업계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우리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도 의료기기산업계를 대표하여 정책 마련·인재 교육·공정 공급질서 확립 등 다양한 협회 활동을 바탕으로 의료기기산업의 진흥과 보건의료기술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식약일보의 창간 1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