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12주년 축사] 김강립 식품의약품안전처장

“식약일보 창간 1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식약일보 | 입력 : 2022/05/24 [08:43]

식약일보의 창간 12주년을 축하합니다.

 

식약일보는 2010년 연합식품의약신문으로 창간한 후 지난 12년간 식품·의약품 분야에 대한 전문적인 보도로 식·의약산업의 발전과 국민건강 증진에 이바지해 왔습니다. 언제나 정제된 시선으로 시대 흐름을 읽고 미래 방향을 제시함으로써 언론의 사명을 다해온 「식약일보」에 감사드립니다.

 

식약일보 는 식의약 전문매체로서 코로나19로 국민이 어려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다양한 식의약 정보를 발 빠르게 전달해 국민의 기대에 충실히 부응해 왔습니다.

 

식약처는 지난 4월 25일 ‘제품화 전략지원단’을 출범하여 신속하게 시장진입이 필요한 의약품부터 우선순위를 정해서 제품화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지원단을 더욱 활성화해 규제가 걸림돌이 아니라 오히려 신속한 시장진입의 촉진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식약일보도 식약처의 정책에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시대가 발전하면서 언론사의 역할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식품·의약품 안전분야에 대한 날카로운 비판과 합리적 의견을 적극적으로 개진해서 국민과 소통하는 정론지가 되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식약일보의 더 큰 성장과 발전을 응원하며, 창간 1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식품업계 대응은?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