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2021 싱가포르 비타푸드 아시아” 한국관 참가 기업 모집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21/04/14 [20:21]
건기식협회, 10개 기업과 한국관 운영…참가사 비용 등 지원

“2021 싱가포르 비타푸드 아시아” 한국관 참가 기업 모집

건기식협회, 10개 기업과 한국관 운영…참가사 비용 등 지원

식약일보 | 입력 : 2021/04/14 [20:21]

올해 9월 28일부터 이틀간 싱가포르에서 열리는 ‘2021 싱가포르 비타푸드 아시아’ 박람회에서 협회가 운영하는 한국관에 참가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중소기업중앙회가 선정한 2021 싱가포르 비타푸드 아시아 수출 컨소시엄 주관단체 자격으로, 오는 5월 28일까지 건강기능식품 관련 총 10개 기업을 모집해 동 박람회 내 한국관을 구성 및 운영할 계획이다.

 

참가 기업에는 해외 마케팅·홍보 등 사전 준비와 부스임차료·등록비·해상운송비·통역비 등 현지 운영비를 70% 이상 지원한다. 특히, 올해는 정부 지원 비중이 확대되었으며, 박람회 종료 후 샘플 발송비 지원 등의 실질적인 비즈니스 매칭도 돕는다.

 

박람회 참가는 관련 중소기업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오는 5월 28일(금)까지 중소기업 해외전시포털(www.sme-expo.go.kr)을 통해 참가신청 후, 이메일(khsa2330@naver.com)로 필요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건기식협회 관계자는 “국내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글로벌 수요가 꾸준히 높아지는 반면, 코로나19 장기화 등으로 해외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이 많다”라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망한 중소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고, 나아가 국가 경제 발전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건강·의약·영양학 관련 B2B 중심 전시회 전문 정보 서비스사인 Informa PLC가 주최하는 본 박람회는 글로벌 식품 산업 트렌드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대표적 행사다. 지난 회차에서는 78개국에서 380여 업체가 참가했으며, 높은 계약 성사율로 아시아권 바이어 발굴 및 시장 진출의 발판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수중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