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양 “위캔다이어트업” 요요현상없이 다이어트유지에 안성맞춤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주는 녹차추출물 주원료

식약일보 | 입력 : 2021/01/27 [10:56]

새해가 되면 다이어트를 목표로 두고 운동과 식단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급증한다. 하지만 운동과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하기에는 시간과 많은 어려움이 따른다. 이때 필요한 것이 다이어트 관련 건강기능식품으로 다양한 다이어트제품들이 주목을 받는다.

 

이중 탄수화물을 즐기는 한국인 식습관을 고려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고 혈당이 급격히 상승하는 것을 막아주는 식약처가 인정한 건강기능식품 위캔다이어트업 제품이 추천된다.

 

배우 이태란이 모델로 활동 중인 위캔다이어트업은 녹차 추출물, 알로에전잎 농축 분말, 비타민A 혼합제제, 비타민C, 비타민B1 염산염, 비타민B6 염산염, 산화아연, 판토텐산칼슘 등을 배합한 제품이다.

 

특히 장내 환경을 개선해주는 이눌린, 카복시 메틸셀룰로스 칼슘, 해조 칼슘,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폴리덱스트로스, 베리 혼합분말, 채소 혼합 농축액 분말, 히알루론산 혼합제제, 와일드망고종자 추출물 분말, 레몬밤 추출물 분말, 병풀잎 추출물 분말(센텔라아시아) 등을 추가해 배변 활동을 원활히 해준다.

 

 

위캔다이어트업은 74년 전통의 건강기능식품 기업 일양약품에서 선보인 다이어트 브랜드로 건강하고 효율적인 체지방 감량을 제안하는 것이 목표인 만큼, 식습관을 과도하게 제한함으로써 발생하는 스트레스를 줄이고 과식이나 폭식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낮췄다.

 

앞서 설명했듯이 위캔다이어트업의 제품은 탄수화물을 주로 섭취하는 한국인의 특성을 고려해 체지방 감소,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을 주원료로 채택했고, 또한,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돕는 알로에전잎 농축 분말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장 환경 개선을 유도했다.

 

갱년기 이후 나잇살로 스트레스를 받는 중년 여성 및 남성부터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뱃살이 고민인 직장인을 비롯해 출산 후 늘어진 살로 고민인 주부, 탄탄한 바디라인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위캔다이어트업은 비만 세균을 제거해 살찌지 않은 체질로 관리할 수 있어 다이어트 최대 적으로 꼽히는 요요현상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게 설계된 우수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라고 전했다. 윤종열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김강립 식약처장, 환자단체와 간담회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