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홍삼에 자연소재가 듬뿍, 면역력 강화시킨 “정관장 굿베이스”

식약일보 | 입력 : 2021/01/06 [15:04]

<정관장 굿베이스>는 우리나라 건강식품을 대표하는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소재 건강 브랜드이다. 국내산 정관장 6년근 홍삼, 폴란드산 아로니아, 이란산 석류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원료를 엄선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을 제안한다.

 

120여년 정관장의 노하우와 장인정신을 그대로 이어받은 ‘굿베이스’는 290여 가지의 성분 안전성 검사를 통과한 원료들을 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홍삼, 오디, 적양배추 등 좋은 작물을 위한 계약 재배를 통 원료를 엄선하고, 색소 및 합성향료를 무첨가하여 재료가 주는 이로움을 정직하게 담아냈다는 데에 차별점을 두고 있다.

 

‘정관장 굿베이스’는 일반식품인 ‘홍삼담은’, ‘땅의 기운담은’ 시리즈, 건강기능식품인 에센셜케어 시리즈로 분류된다. ‘홍삼담은’, ‘땅의 기운담은’ 시리즈는 엄선한 원료를 통해 소재 본연의 맛과 건강함을 오롯이 담은 제품이며, ‘에센셜케어’ 시리즈는 내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보충하기 위해 만든 제품이다.

 

‘홍삼담은’ 라인에는 아로니아, 블루베리, 석류, 흑마늘 등 18종이 있으며, ‘땅의 기운담은’ 라인에는 호박, 수세미배도라지, 적양배추브로콜리 등 8종이 있다.

 

‘홍삼담은’ 라인 중에서는 ‘홍삼담은 석류’와 ‘홍삼담은 흑마늘’이 인기를 끌고 있다. 두 가지 모두 여성과 남성을 대표하는 건강 소재 제품으로 ‘홍삼담은 석류’는 간편성과 맛, 여성 건강을 꼼꼼히 찾는 여성들이, ‘홍삼담은 흑마늘’은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을 찾는 직장인 남성들이 주로 찾고 있다. 특히 두 제품은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2030 셀프케어족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끌며 ‘굿베이스’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총 8종의 라인업을 갖춘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시리즈는 합성향료, 착색료, 감미료, 식품첨가물을 넣지 않고 건조효모, 해조칼슘 등 100% 자연유래 원료만을 사용했다.

 

대표 제품인 ‘굿베이스 멀티비타민 미네랄 에센스’는 인디안구스베리 추출 비타민C와 건조효모 등 총 14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해 활력을 보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부원료까지 과일채소혼합분말 12종과 같은 식물성 소재를 사용했다.

 

‘불필요한 것은 빼고 필요한 것을 필요한 만큼만 담겠다’는 브랜드 콘셉트처럼, 하루의 영양 밸런스를 고려해 과하거나 부족하지 않게 하루에 필요한 만큼의 영양소 섭취가 가능하도록 제품을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모더나 코로나19 백신 4천만 회분 계약체결 성공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