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CCP인증원, 협업 우수사례 행정안전부 장관상 수상

행안부 ‘협업 성공사례 영상공모’에 ‘코로나19 극복 따뜻한 해썹’ 영상작품 출품

식약일보 | 입력 : 2020/12/01 [16:20]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은 행정안전부(이하 행안부)에서 올해 처음으로 실시한「협업 성공사례 영상 공모전」에 출품해 행안부 장관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거뒀다.

 

지난 10월 14일부터 11월 2일까지 중앙행정기관·지방자치단체·교육청·공공기관 대상으로 실시한 공모전에 17개 기관에서 총 21점의 영상이 출품되었으며 심사 결과 HACCP인증원의 출품작이 우수작 3점에 최종 선정되었다.

 

수상작인 『협업으로 더 따뜻해지는 HACCP!』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매출 감소 등 경영상의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회적 약자기업(사회적기업, 장애인표준사업장, 자활기업 등)의 HACCP 인증을 돕는 무상 기술지원사업을 추진함에 있어, 행안부‘협업 이음터’를 통해 협업 대상 기업을 발굴하고 지원하고 성과를 창출하는 전 과정을 영상으로 표현했다.

 

 

영상은 HACCP 인증원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SNS, 홈페이지 등에 게시하여 기관 혁신성과를 대내외에 확산할 예정이다.

 

조기원 원장은 “공모전 수상을 통해 사회적 약자를 지원하는 협업 프로그램의 노력과 성과를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협업 대상을 지속적으로 발굴 및 지원하여 국민이 피부로 체감하는 혁신성과를 창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모더나 코로나19 백신 4천만 회분 계약체결 성공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