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임원승진인사 단행

식약일보 | 입력 : 2020/11/16 [13:51]

 SPC그룹은 2020년도 정기 임원 승진 인사를 단행했다고 16일 밝혔다.

 

SPC그룹은 올해 혁신을 가속화해 ‘그레이트 푸드 컴퍼니’ 비전 달성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젊은 인재들을 중용했다.

 

특히, 생산/R&D 분야 인재들을 대거 임원으로 발탁해 품질경영에 대한 확고한 의지를 표명했다.

 

이와 함께 변화하는 시장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핵심 계열사인 ㈜파리크라상의 조직 개편도 단행했다. FS(Food Service)사업 본부와 DT(Digital Transformation) 본부를 신설해 HMR 사업을 더욱 강화하고, 온라인과 모바일, 딜리버리 등 디지털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도록 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전무

▲김범수 (㈜SPC삼립) ▲손권식 ▲송정훈 ▲황성철 (이상 ㈜파리크라상) ▲백승천 (SPC㈜)

□ 상무

▲박용중 ▲안영민 ▲정구중 (이상 ㈜SPC삼립) ▲권성준 ▲이재열 (이상 ㈜파리크라상) ▲이주일 (㈜SPC팩)

□상무보

 김재섭 ▲최재규(이상 ㈜SPC삼립) ▲김용남 ▲석태하 ▲이동제(이상 ㈜파리크라상) ▲유시영(비알코리아㈜) ▲이영석 (㈜SPC GFS) ▲백승훈 ▲서휘민 (이상 SPC㈜) ▲양희완 (㈜SPC팩) 등이다. [편집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모더나 코로나19 백신 4천만 회분 계약체결 성공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