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한국야쿠르트 여름 휴가족 공략, “컵 밀키트” 4종 출시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20/08/04 [17:33]
‘컵떡국·컵떡볶이’ 3종 새롭게 출시하며 밀키트 카테고리 확대

한국야쿠르트 여름 휴가족 공략, “컵 밀키트” 4종 출시

‘컵떡국·컵떡볶이’ 3종 새롭게 출시하며 밀키트 카테고리 확대

식약일보 | 입력 : 2020/08/04 [17:33]

신선서비스 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컵 밀키트(CUP Meal-kit)’ 4종을 출시하며 밀키트 카테고리 확대에 나섰다.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컵떡국’과 ‘컵떡볶이 3종(매콤달콤, 로제치즈, 기름떡볶이)’으로 컵에 재료를 담아 조리해 먹는 형태다. 뜨거운 물과 재료를 넣어 3분만 기다리면 간단히 먹을 수 있다. 온수가 없을 경우 물을 넣고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돌리면 된다.

 

한국야쿠르트는 ‘컵밀키트’의 뛰어난 맛과 편리함을 앞세워 여름 휴가족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특히, 실온 보관이 가능해 캠핑 등 야외활동 시 좋다.

 

‘잇츠온 떡국’은 보들보들한 쌀떡이 특징이다. 여기에 구수하고 시원한 황태 국물을 담아 정통 떡국 맛을 구현했다. ‘컵떡볶이 3종’은 떡, 건조어묵, 소스로 구성했다. 각각 매콤달콤한 떡볶이 소스와 로제소스, 고추기름 등 추가 소스를 넣어 색다른 맛을 냈다.

 

 

서일원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담당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야외에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보관과 조리가 편리한 잇츠온 ‘컵밀키트’ 제품을 휴가철 필수템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지난 2017년 9월 ‘밀키트’ 제품을 처음 선보였다. 전문점 수준의 맛과 경제성이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이후 꾸준히 성장 중이다. 올해는 ‘양고기 밀키트’ 등 프리미엄 제품 중심으로 고급화에 집중하며 전년 대비 112% 가량 매출이 늘어났다. 최지미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