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건식투데이 2020 여름호” 발간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20/07/27 [16:52]
말레이시아 건강보충제 관련 제도 및 소비 트렌드 등 산업정보 수록

“건식투데이 2020 여름호” 발간

말레이시아 건강보충제 관련 제도 및 소비 트렌드 등 산업정보 수록

식약일보 | 입력 : 2020/07/27 [16:52]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는 건강기능식품 산업 및 정책 동향과 회원사 소식 등을 담은 협회지 ‘건식투데이 2020 여름호’를 발간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호에서는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떠오른 ‘말레이시아’의 건강보충제 관련 제도 및 소비 트렌드를 다뤘다. 현지 수출입 절차와 시장 구조 등을 상세히 분석한 데이터를 활용해 실질적인 수출 가이드를 제공했다.

 

더불어, 식약처 최종동 식품표시광고정책TF팀장과의 인터뷰로 소비기한 도입, 표시규정 질의·응답집 마련 등 정책 개선현황을 알아봤다. 또, 엄애선 한양대 식품영양학 교수를 만나, 산업 내 인재 양성의 필요성과 그 일환으로 추진된 기능성식품 계약학과 운영 계획을 들어봤다.

 

 

회원사 소식으로는 ㈜풀무원 이상윤 R&D센터 풀무원기술원장 인터뷰와 ㈜팜스빌의 브랜드 스토리를 담았다. 또한, 협회 부설 기관인 한국기능식품연구원의 이정구 유해물질분석팀장과의 인터뷰 기사를 실어, 식품 안전성 확보를 위한 유해물질 검사의 중요성과 본 연구원만의 검사 노하우를 소개했다.

 

이외에도 여름 불청객인 장 질환을 예방하기 위한 생활수칙부터 수박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 그리고 코로나19로 어려워진 해외여행 대신 즐길 수 있는 영화 소개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담았다. 윤지수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