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김준식 가톨릭관동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코로나19 극복할 수 있습니다”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20/06/09 [17:07]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참여

김준식 가톨릭관동대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 “코로나19 극복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참여

식약일보 | 입력 : 2020/06/09 [17:07]

김준식 가톨릭관동대학교 의무부총장 겸 의료원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에 동참했다. 희망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과 의료진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손글씨로 적어 SNS로 전달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해 이어지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김준식 의료원장은 윤동섭 강남세브란스병원장의 지목을 받았다.

 

김준식 의료원장은 “희망을 나누는 뜻깊은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기회를 주신 윤동섭 병원장님께 감사드린다”며 “감염 예방을 위해 애쓰는 국제성모병원 교직원과 방역당국에 감사드리며, 합심하여 슬기롭게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코로나19는 반드시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헌혈은 생명과 희망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이다. 모두가 팔을 걷어 헌혈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시길 바란다”며 코로나19로 줄어든 혈액 수급 극복을 위해 헌혈을 독려했다.

 

 

김준식 의료원장은 ‘#모두의 덕분입니다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헌혈 나누면 희망이 됩니다 #코로나19 함께하면 극복할 수 있습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다음 참여자로 이승준 강원대학교병원장을 지목했다.

 

한편 국제성모병원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전체 교직원 격려를 위한 ‘릴레이 덕분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0일에는 교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헌혈 캠페인을 실시할 예정이다. 강경남 기자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