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식약일보 KFDN 식품과 의약 뉴스

정론직필로 의료기기 및 식의약품산업 발전에 힘쓴 식약일보 노고에 감사

식약일보 | 기사입력 2020/05/27 [10:11]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이경국

정론직필로 의료기기 및 식의약품산업 발전에 힘쓴 식약일보 노고에 감사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장 이경국

식약일보 | 입력 : 2020/05/27 [10:11]

식약일보의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안전한 식·의약품과 의료기기는 국민의 건강을 지키기 위한 필수 및 기본 요건입니다. 식약일보는 국내 식품과 의약품, 화장품산업을 보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선도하고 국민의 생명과 건강을 책임지겠다는 소명의식을 갖고 창간됐습니다. 창간 10주년을 맞은 지금, 식약일보는 우리나라의 건전한 식의약 문화를 선도하고 의료기기, 외식, 유통 등으로 활동 영역을 넓혀 언론으로서 영향력을 확대하는 등 눈부신 발전을 이뤘습니다. 또 신속하고 정확한 보도로 국민의 알 권리를 지키고 신뢰받는 신문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는 양질의 의료기기와 새로운 기술개발을 통해 국민건강을 지키고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일례로 의료기기산업계는 코로나 19사태를 맞아 우수한 진단 장비 개발로 국민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고 국가 위상을 높이는데 크게 이바지했습니다. 정부는, 최근 5년간 연평균 9.8%의 높은 성장세를 이어온 의료기기산업을 지원해 국가 신성장동력으로 육성하려는 움직임을 보입니다.

 

의료기기산업의 눈부신 발전에는 정론직필을 펼치며 식의약품 및 의료기기산업 발전에 이바지해 온 식약일보 오규섭 편집인 이하 기자들의 노고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의 뜻을 표합니다.

 

식약일보가 창간 10주년을 맞아 새롭게 도약하고 더욱 발전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