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감염병 위기를 극복하고자 의약계와 긴밀한 협력체계 구축

보건복지부 장관 박능후

식약일보 | 입력 : 2020/05/27 [09:35]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식약일보는 2010년발간 이래로 식품 및 제약, 의료 부문 전반에 권위있는 전문지로 성장해 국민건강과 의약산업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습니다.



정부는 코로나19로 인한 감염병 위기를 극복하고자 의약계와 긴밀한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일선 현장의 애로사항 해소를 위하여 지속해서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재정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현장에 대한 지원으로 의료기관이 환자 치료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코로나19의 완전 극복을 위해 치료제와 백신 개발 연구개발(R&D) 투자 확대 및 제약산업 분야의 규제개선 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어려운 상황에서 애쓰고 계신 의약계 종사자와 국민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하여 우리가 모두 한마음으로 협력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식약일보가 보건의료 분양의 다양한 목소리를 전달하고, 공정하고 객관적인 보도로 정부와 국민의 소통 창구가 되어주시길 기대합니다.

 

국내 보건의료의 발전과 국민건강 증진에 애써주신 식약일보의 창간 10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항상 건강과 행복이 여러분과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여름엔 벌레 쫓는 “구문초‧제라늄”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