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 어린이 건강 지키는 프리미엄 키즈 발효유 “아이윌” 인기

특허 유산균 5종에 비타민과 아연, 칼슘, 식이섬유 담은 5중 복합 영양설계

식약일보 | 입력 : 2020/03/25 [16:12]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과 환절기가 다가옴에 따라 어린이 건강을 위한 프리미엄 키즈 발효유 ‘아이윌(I will)’이 인기다.

 

신선 서비스 기업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2일 선보인 ‘아이윌’은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최초 기획해 만든 제품이다. 핵심은 5중 영양 설계에 있다.

 

해당 제품에는 ‘헬리코박터프로젝트 윌(이하 윌)’로 검증된 ’HP7’을 비롯해 면역 관련 유산균 ‘HY7712’ 등 총 5가지 특허 유산균을 담았다. 장(腸)건강은 물론 자칫 소홀하기 쉬운 어린이 위(胃)건강까지 생각했다. 제품 당 100억 CFU의 특허 유산균를 투입해 유통기한까지 최소 100억 마리 이상 생균을 보장한다.

 

여기에 비타민 3종과 아연, 식이섬유를 함께 넣어 성장기 어린이 건강을 빈틈없이 챙길 수 있다. 복숭아와 망고 과즙을 이용해 텁텁하지 않고 상큼한 맛도 특징이다.

 

제품 안전과 품질에도 각별히 신경 썼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당함량을 크게 줄이고 식약처가 인증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마쳤다. 국내 발효유 최초로 친환경 빨대를 용기에 부착해 환경까지 한 번 더 생각했다.

 

 

변경구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상무는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등 외부환경 변화에 따라 어린이 건강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국내 기능성 NO.1 브랜드인 ‘윌’의 제조 노하우를 담은 ‘아이윌’이 어린이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윌’을 정기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잇츠온 신선란(10구)‘를 무료 증정한다. 온 가족 위 건강을 위해 ’윌‘을 함께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총 5천 명을 추첨해 10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몰 ‘하이프레시’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최지미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여름철 ‘야생버섯’ 외형구분 어렵고, 소량만 섭취해도 치명적
1/4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