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농업회사법인 포프리화순지점, 황금 마크 통합인증

포프리화순지점 안전관리통합인증 인증서 증정

식약일보 | 입력 : 2020/02/13 [17:50]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 이하 HACCP 인증원)은 12일 전남 화순군에 있는 ㈜농업회사법인 포프리화순지점(대표 김회수·이동현, 이하 주식회사 포프리화순지점)에서 안전관리통합인증 적용에 대한 인증서를 증정했다.

 

안전관리통합인증제란 가축 사육, 축산물 처리ㆍ가공ㆍ유통ㆍ판매 등에 참여하는 작업장ㆍ업소 또는 농장이 단계마다 모두 안전관리인증기준(HACCP)을 준수하고 있음을 인증하는 제도로 HACCP 이력추적제라 볼 수 있다.

 

이날 안전관리통합인증서 증정에는 HACCP 인증원 배도권 광주지원장, 주식회사 포프리 화순지점 이동현 대표 등 관계자 14명이 참석했다.

 

 

주식회사 포프리 화순지점은 농장 3개소와 판매장 1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단계별 HACCP 인증은 물론 현재 식용란 선별포장업 허가도 준비하고 있어 정부 위생 정책 실현에 앞장선 지역 브랜드 경영체이다.

 

또한, 청정 화순지역을 기반으로 하여 일자리 창출, 생산적 복지실현과 지역 경제를 활성화하는 선두주자이며, 안전한 기초식품과 가공식품 등 먹거리 생산 및 제공을 통해 약 20만 명의 정기회원을 유지하고 있는 사회적 가치실현 기업이다.

 

주식회사 포프리 화순지점 이동현 대표는 “안전관리통합인증은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 전달을 목적으로 설립된 포프리에 정합하며, 모든 제품에 정성을 담아 제품이 지닌 생명력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들에 제공하여 고객 안심을 이루겠다”라고 말했다.

 

배도권 지원장은 “ Farm to Table(농장에서 식탁까지)의 위생 안전을 모두 관리할 수 있는 통합인증을 받기까지 모든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주식회사 포프리 화순지점 이동현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인증 후에도 지속해서 잘 운영되는 사후관리가 되도록 HACCP 인증원의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라고 말했다. 강경남 기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농식품부 김현수 장관, 화훼소비 감소 농가 점검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